광고
광고
광고

화성일보

동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놀터 진안점-진안도서관과 청소년 독서 문화 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정현우 기자 | 기사입력 2023/04/01 [04:15]

동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놀터 진안점-진안도서관과 청소년 독서 문화 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정현우 기자 | 입력 : 2023/04/01 [04:15]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 동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놀터 진안점에서는 화성시문화재단 진안도서관과 3월 28일(화)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정보 교류 ▲청소년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 협력 ▲지역사회의 이익증진과 발전을 위한 협력방안을 모색하기로 하였다.

그 일환으로 청소년놀터 진안점은 진안도서관으로부터 e북 전용리더기 ‘크레마’를 지원받았으며,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방법의 읽을거리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의 독서 문화 진흥과 청소년 독서 문화 교육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동탄청소년문화의집 이성태관장은 업무협약을 계기로 청소년놀터를 이용하는 청소년들이 노는 즐거움와 함께 e북을 가까이 하며 독서하는 즐거움 또한 얻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동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놀터 진안점은 만9세~24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가능한 청소년 전용시설로 건전하고 안전하게 즐거운 방과 후 시간과 주말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화성시, ‘왕배산 무장애나눔길’ 개장
1/3